씨월드고속훼리㈜, 업계 최초 VIP 라운지 선보여
상태바
씨월드고속훼리㈜, 업계 최초 VIP 라운지 선보여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4.05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화된 선박에 걸맞는 차별화된 VIP 고객서비스 … 고객 만족 실현
씨월드고속훼리㈜, 업계 최초 VIP 라운지 개소식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업계 최초 VIP 라운지 개소식 사진.

고급화된 선박에 걸맞는 차별화된 VIP 고객서비스 … 고객 만족 실현

목포와 제주 항로를 운항하는 국내 최고의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가 4월 초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터미널 내 VIP 라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운지는 40평 규모로 최대 6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주요 고객을 위한 전용 발권 창구 개설을 통해 발권부터 조기 승선까지 전문 담당자의 밀착 케어가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승선대기 시간 동안 제공되는 스낵과 음료와 함께 편안하게 TV를 시청하거나 PC를 통한 제주관광 정보나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야간선박 퀸제누비아 이용 시 선박 내 더 라운지 무료입장 등의 특별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씨월드고속훼리㈜는 몸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한 승선우대 서비스, 갑작스런 눈비에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해피 우산 서비스, 목포-제주 항로에서 다도해의 숨은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쌍안경 대여 서비스 등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국내 최대 최고 초호화 명품 크루즈에 걸맞는 편안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본사인 목포 터미널 내부에 VIP 라운지를 개소하게 되었다. 커뮤니티, 서비스 등 모든 것이 특별함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씨월드고속훼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가치와 고객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