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관광박람회 참가해 목포 매력 알려
상태바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참가해 목포 매력 알려
  • 정소희 기자
  • 승인 2021.07.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학박람회, 목포해상판타지쇼, 주전부리 3종 등 집중 홍보
목포해상판타지쇼.
목포해상판타지쇼.

문학박람회, 목포해상판타지쇼, 주전부리 3종 등 집중 홍보

목포시가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목포의 매력을 알렸다.

대한민국 최초의 종합 관광박람회인 서울국제관광박람회는 코트파(KOTFA)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 등이 후원한 행사로서 전국 지자체, 해외기관, 관광관련기관 등 400여 개의 기관이 참가했다.

목포시는 ‘대한민국 4대 관광도시이자 맛의 도시 목포 9味(미)’를 테마로 특색있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자체개발한 목포 주전부리 3종(목화솜빵, 비파다쿠아즈, 맛김새우칩) 실물 모형을 비치해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문학박람회, 목포해상판타지쇼, 목포항구축제, 2021 목포 가을페스티벌, 문화재 야행 등 각종 행사를 적극 홍보했다. 또 웹툰 홍보영상, 웹드라마, 관광영상자료 등을 상시 상영해 목포의 멋과 맛을 집중 소개했다.

또 전문 사회자가 목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맛김새우칩, 다시마, 미역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했다.

시 관계자는 “4대 관광도시 목포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에 많은 방문객이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며 “목포의 다양한 관광자원이 더욱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홍보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