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무안신안축협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 무투표 당선 확정
상태바
목포무안신안축협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 무투표 당선 확정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7.0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과 단결로 하나되는 모습
목포무안신안축협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 무투표 당선 확정.
목포무안신안축협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 무투표 당선 확정.

화합과 단결로 하나되는 모습

목포무안신안축협의 2021년 제1차 임시총회에서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가 무투표로 마무리되며 단결된 협동조합의 좋은본보기가 되고 있다.

축협에 따르면, 6월 30일 2021년 제1차 임시총회 때 실시될 예정이었던 9명을 선출하는 제10대 비상임이사 선거에서 9인 입후보함에 따라 당선인이 확정되어 선거를 치르지 않게 되었다.

문만식 조합장은 “우리축협 전 조합원의 조합 발전과 성장에 대한 염원으로 무투표 당선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원님께 보답하겠다”며 “조합이 평화롭기에 임직원들이 일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져 농협생명 연도대상 시상자 191명 중에 우리축협 직원이 대상포함 5명을 배출할 수 있는 원동력이 아니었나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향후 진행될 여러 가지 조합사업의 활성화와 귀결되고 타 조합에 본보기가 되기에 우리 조합을 위해 단결한 조합원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목포무안신안축협은 최근에 있었던 조합장 선거, 대의원 선거, 감사 선거 및 이번 임원선거까지 조합원의 화합을 통해 무투표를 이어 왔으며, 이번에 당선된 목포무안신안축협 제10대 비상임이사는 8월 8일부터 4년의 임기가 시작되어 조합 임원으로서 조합발전을 위한 직무를 수행한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