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 세계여성의날 기념 감사의 마음 전달
상태바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 세계여성의날 기념 감사의 마음 전달
  • 정소희 기자
  • 승인 2021.03.0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 여성위해 헌신하는 여성들에게 떡케이크와 장미 전달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 세계여성의날 기념 감사의 마음 전달.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 세계여성의날 기념 감사의 마음 전달.

위기 여성위해 헌신하는 여성들에게 떡케이크와 장미 전달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회장 고유미)는 8일 세계여성의날을 기념하여 위기 여성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성들의 헌신에 감사와 지지의 마음을 전달했다.

위기에 처한 여성들이 안전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으려면 뒤에서 묵묵히 지원하는 또 다른 여성들이 있어 가능한 일이기 때문이다.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는 NGO 여성단체로서 지역 여성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지지를 보내기 위해 여성들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직원들에게는 떡케이크와 장미를 전달했다. 또 입소자들을 위해 아기용품, 족욕기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장미 전달을 통해 1908년 3월 8일 노동권과 참정권을 위해 빵과 장미를 들었던 선배 여성의 뜻을 이어받았다. 떡과 장미를 든 수녀님, 사회복지사 등은 감사의 마음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고유미 회장은 “세계여성의날을 맞이하여 여성을 위해 헌신하는 여성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달하고 어려움에 부닥친 여성들에게는 비록 현재 상황이 어려울지라도 미래에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우리 단체는 늘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모두가 차별 없이 평등한 사회가 되길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지회는 지난해 초 코로나19가 발생하자 수제 마스크를 제작해 보급했으며, 휠체어 여성을 위해 무릎담요와 수면 잠옷을 전달, 김잠김치 전달 등 여성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 오고 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