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아동양육시설 소전원에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아동양육시설 소전원에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1.02.10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소전원에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소전원에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지역대학장 김춘재)는 9일 무안군 일로읍 소재 아동양육 시설인 소전원을 방문하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을 전달했다.

목포캠퍼스는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설 명절을 함께 나누고자 교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여 소전원에 전달했다.

김춘재 학장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사랑의 온정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목포캠퍼스는 매년 명절 위문행사와 더불어 지역사회와 사회복지시설을 통한 기부와 나눔 활동에 참여해 오고 있다. 미래 기술교육을 통한 진로 안내자로써 폴리텍대학이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2021학년도 학위과정 신입생 자율모집 중에 있다. 원서접수는 2월 18일(목)까지 이며, 모집 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발전설비과, 전기과이다.

아울러 만 40세 이상으로 하는 신중년특화과정 특수용접 직종 신입생도 2월 18일(목)까지 원서접수 중이며 자세한 입시정보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