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랜선 독서생활 ‘전자책·오디오북 서비스’ 실시
상태바
무안군, 랜선 독서생활 ‘전자책·오디오북 서비스’ 실시
  • 이태헌 기자
  • 승인 2020.10.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랜선 독서생활 전자책·오디오북 서비스 실시.
무안군, 랜선 독서생활 전자책·오디오북 서비스 실시.

무안군(군수 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 비대면 랜선 독서생활을 위하여 무안군전자도서관 홈페이지(http://lib.muan.go.kr)를 통해 전자책, 오디오북 서비스를 오는 10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도서관 서비스의 중요성이 커지고 군민의 전자책·오디오북 수요가 점차적으로 확대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군민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독서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서대출서비스를 다양화 하였다.

이번에 제공되는 콘텐츠는 전자책 512종, 오디오북 191종으로 신간도서와 베스트셀러 등을 포함하고 있다.

전자자료(전자책, 오디오북)는 무안군민이면 누구나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PC는 무안군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muan.go.kr/lib) 내 전자도서관에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이용시에는 ‘리브로피아’ 앱을 설치하고 무안군공공도서관 회원인증 후 이용할 수 있다.

김산 군수는 “코로나19 사태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들이 책 읽기를 통해 마음의 위로를 받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전자자료를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풍부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여 군민의 독서욕구 해소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태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