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원산동-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나눔 후원협약 체결
상태바
목포시 원산동-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나눔 후원협약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20.09.24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우리집 그룹홈에 4년간 생필품 후원 협약
목포시 원산동, 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나눔 후원협약 체결.
목포시 원산동, 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나눔 후원협약 체결.

목포우리집 그룹홈에 4년간 생필품 후원 협약

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회장 김용희)과 원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희)는 지난 22일 원산동에 소재한 목포우리집 그룹홈(원장 서정숙)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나눔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내용은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정보 및 자원 공유 △나눔문화 확산 및 위기가정 아동 발굴 및 연계 △목포우리집 그룹홈 보호아동에게 4년간 추석명절 후원물품 전달 등으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목포우리집 그룹홈은 학대・빈곤・부모의 이혼 등으로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여건으로 보호, 양육, 자립지원을 하고 있으며 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에서는 후원협약 후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세면용품, 세제, 휴지 등)을 직접 전달했다.

김용희 회장은 “우리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히 자라나길 바라며 목포대불라이온스클럽은 ‘가족 같은 목포대불, 친구 같은 목포대불’을 목표로 사회봉사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은희 원산동장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이 마음껏 꿈꾸며 잘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김용희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