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신임 국장] 유재석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군민위한 신안군 현안사업 적극 발굴 추진”
상태바
[신안군 신임 국장] 유재석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군민위한 신안군 현안사업 적극 발굴 추진”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7.23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유재석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유재석 기획홍보실장은 1990년 공무원에 임용되어 고흥군에서 공무원을 시작했다. 이후 전남도로 전입하여 전남도 농림축산식품국 농식품산업담당(사무관) 등의 요직을 거친 뒤, 2016년 전남도와 신안군의 인사교류를 통해 신안군으로 전입했다.

신안군에서는 친환경농업과장, 암태면장 등을 거쳐 기획홍보실장으로 승진했다.

전남도 농식품유통과 식품산업담당으로 재직 시, 전남농식품가공산업과 향토산업 등 6차산업육성에 집중했었다.

신안군 친환경농업과장 때는 2017년 전라남도 친환경육성 최우수기관상, 2018 전남10대브랜드쌀(갯벌에여문쌀) 선정, 신안시금치대파특구 지정 등 굵직한 성과를 냈었다.

암태면장 때는 천사대교 개통에 따른 남강선착장, 오도선착장 부대시설 등을 설치하는 데 일조하여 관광 신안에 앞장섰다.

유재석 실장은 “신안군이 추진하는 현안사업들이 차질없도록 국비와 도비예산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군민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들을 발굴하고 신안의 관광자원을 전국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영기자

<2020년 7월 23일자 3면 보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