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노인복지관 이용자 차종유 어르신, 사랑의 식판, 국그릇 300세트 나눔 전달식 진행
상태바
하당노인복지관 이용자 차종유 어르신, 사랑의 식판, 국그릇 300세트 나눔 전달식 진행
  • 고영 기자
  • 승인 2020.02.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유 어르신, 사랑의 식판 국그릇 300세트 나눔 전달식 진행.
차종유 어르신, 사랑의 식판 국그릇 300세트 나눔 전달식 진행.

하당노인복지관 이용자인 차종유 어르신은 경로식당을 이용하며 오래 사용하여 코팅이 벗겨진 식판과 국그릇을 보고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식판, 국그릇 300세트를 하당노인복지관에 후원하였다.

차종유 어르신은 평소 경로식당을 이용하다보니 필요한 게 보였고.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식판, 국그릇 300세트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적은 금액이 아님에도 같은 어르신을 도울 수 있는 것만으로 만족한다고 말씀하시며, 보다 나은 환경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새로운 식판에 배식을 받은 김순자(가명) 어르신은 “깨끗한 식판에 밥을 먹으니 밥이 더 맛있게 느껴진다. 덕분에 위생적인 식판에 밥을 먹을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만족한다고 말씀하셨다.

하당노인복지관(영양사 김자원)은 “식판이 오래되어 시각적으로 보기에도 좋지 않고 위생적인 문제도 걱정되었다. 어르신들이 사용하는 식판이라 더욱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야하는데 차종유 아버님께서 평상시에 경로식당에 관심을 가지고 먼저 후원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종사자 및 봉사자들도 깨끗한 식판에 배식을 할 수 있어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이 더 커지는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