氣 품은 힐링 청정수 가득! 영암 기찬랜드로 오세요~
상태바
氣 품은 힐링 청정수 가득! 영암 기찬랜드로 오세요~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3.07.04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출산, 뱅뱅이골 氣찬랜드 6일 개장식 시작 8월말까지 관광객 맞이

▲ 영암의 월출산 기찬랜드와 금정 뱅뱅이골 기찬랜드가 6일 개장한다
워터 슬라이드 등 놀이시설 갖춘 실내물놀이장(황토스파)도 준비

[목포타임즈=정민국기자]지자체 브랜드 가치 창출의 성공적인 모델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영암의 월출산 기찬랜드와 금정 뱅뱅이골 기찬랜드가 본격적인 준비를 마치고 오는 6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8월말까지 여름철 피서객을 맞이한다.

올해 월출산 기찬랜드 개장식은 오는 6일(토)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기찬랜드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KBC광주방송 특집 축하쇼로 진행되며, 박상철, 강진, 박구윤, 정현, 현주 등이 참가해 2013년 처음으로 기찬랜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오후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말에 월출산 기찬랜드를 찾는 관광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위해 기찬랜드 토요콘서트가 개장기간인 13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색소폰, 통기타, 타악, 사물놀이 공연과 초대가수 공연 등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월출산 氣찬랜드는 2008년 개장 이래 전국에서 찾아온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수질의 물놀이장과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이제는 여름철 꼭 한번 가봐야 할 국내의 대표적인 피서지로 자리를 확고히 굳혀 가고 있으며 올해도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 6월초부터 기찬랜드(월출산,뱅뱅이골) 운영과 개장에 대비하여 유관기관 협력체계를 재정비하는 한편, 기찬랜드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부군수를 단장으로 한 기찬랜드 운영 T/F팀을 구성하여 인력운영, 안전사고 예방, 환경정화 등 전 부문에 걸쳐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특히 올해는 건축연면적 1,054㎡에 지하1층, 지상3층으로 워터 슬라이드를 포함한 각종 놀이기구와 편의시설을 갖춘 실내물놀이장의 개장으로 명실공히 사계절 전천후 관광지로서 초석을 놓게 되었다.

영암군 관계자는 “기찬랜드(월출산, 뱅뱅이골)가 이제 대한민국에서 가보고 싶고 꼭 가봐야 할 여름철 웰빙 피서이자 관광지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으나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물놀이 시설 개선과 확충 등 관광객 욕구에 부응하는 관광지 조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T/F팀 구성·운영, 물놀이 시설 정비, 주변 환경정비, 주변 위생업소지도 감독 등 기찬랜드를 방문하여 조금도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꼭 찾아오셔서 뜨거운 여름철 시원한 물놀이도 즐기고 좋은 사람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영암에서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목포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