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신흥동.마술여행(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목포시 신흥동.마술여행(주) 업무협약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19.09.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문화예술(마술공연, 마술강의 수업 등) 발전 협력 추진
▲ 목포시 신흥동 행정복지센터-마술여행 주식회사 지역사회 예술진흥 발전 업무협약식.

목포시 신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상미)는 지난 10일(화) 신흥동행정복지센터에서 마술여행 주식회사(대표 김영재)와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마술여행 주식회사는 마술공연 및 교육을 통해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 문화 예술진흥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 다양한 계층의 주민을 위한 무료 마술공연 사업 ▲ 아동‧청소년대상 마술강의수업 무료 제공 ▲ 기타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사업 등 민관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김영재 대표는 “마술은 아동·청소년에게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꿈과 희망을 주고, 삶이 지친 사람들에게는 마음의 치유와 웃음을 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을 해 나갈 것이다”고 다짐했다.

박상미 동장은 “지역 주민과 아동․청소년 모두에게 기쁨을 드리고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좋은 문화예술서비스 제공 기회가 마련됐다”며 “상호 협력해 주민복지 증진에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