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경, 초복 맞이 삼계탕 배식봉사 펼쳐
상태바
목포해경, 초복 맞이 삼계탕 배식봉사 펼쳐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9.07.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 드시고 올 여름 이겨내세요”
▲ 목포해경이 12일 사회복지시설인 목포 하나노인복지관을 방문, 봉사활동을 실시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목포해경이 초복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목포해양경찰서(서장 채광철)는 12일 사회복지시설인 목포 하나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초복 맞이 경로잔치’ 행사에 참석하신 5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누어 주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포하나노인복지관은 노인복지 서비스 전문기관으로 어르신들의 평생교육, 건강생활, 일자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특히 이날 복지관에서 초복을 맞아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활력을 찾아드리기 위해 경로잔치를 열고 위안공연을 마련하는 한편, 점심 보양식으로 삼계탕이 준비되어 평소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 활기가 넘쳤다.

해경은 복지관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을 안내하며 행사 안전관리를 돕고 어르신들께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식판에 음식을 정성껏 담아 가져다 드렸다.

채광철 목포서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 어르신들에게 봉사하며 사랑을 나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해경은 매월 정기적으로 손길이 못 미치는 지역사회를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