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하나님의교회, “깨끗한 목포, 행복홀씨 환경정화활동”
상태바
목포하나님의교회, “깨끗한 목포, 행복홀씨 환경정화활동”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7.05 14: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 신흥동 사랑의 공원부터 평화광장까지 1km 거리정화
▲ 목포하나님의교회 행복홀씨 목포시 환경정화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역 특성과 필요에 따라 도로, 공원, 유적지, 거리등, 도심과 외곽에서 ‘행복홀씨’ 자원봉사를 펼쳤다.

특정 도로 및 구간을 입양하여 그곳을 정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는 사업의 이름으로, 협약에 따라 목포시와 연계해 목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신흥동 장미의 거리에 위치한 사랑의 공원부터 평화광장까지의 공원 및 번화가인근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목포시 김귀선 관광경제부 의원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장미의거리 일부 구간을 맡아 깨끗하게 가꾸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신흥동 강봉도 주민센터장은 “이웃을 위해 쾌적한 삶에 복지를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귀선 목포시의회 관광경제위원장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장미의거리 일부 구간을 맡아 깨끗하게 가꾸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신흥동주민센터 강봉도 동장은 “이웃을 위해 쾌적한 삶에 복지를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목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평소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세계적으로 정화활동을 펼쳐왔으며, 우리가 살아가는 목포시를 앞으로도 꾸준히 가꾸고 ‘깨끗한 도시 목포’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승섭 2021-10-22 17:11:36
씨발개같은인간들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