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 무안군수, 무안양파 수도권 판촉 릴레이 홍보
상태바
김산 무안군수, 무안양파 수도권 판촉 릴레이 홍보
  • 이태헌 기자
  • 승인 2019.07.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사당역 무안양파 특판행사 개최
▲ 김산 무안군수 무안양파 수도권 판촉 릴레이 홍보.

김산 무안군수는 지난 3일 서울 동작구 지하철 2호선 사당역에서 무안양파 소비촉진 및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개최하여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양파 농가를 돕고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행보를 이어 갔다.

이날 행사는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무안군의회의장, 박경태 농업기술센터소장 등 무안군 관계자와 재경무안향우회 김정길 회장 등 향우 20여 명이 참석해 양파 판촉행사를 진행했으며, 무안 양파를 비롯한 재래식 돌김과 양파장으로 제조한 꼬막장과 소라장 등 지역 특산물 홍보와 판매도 병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서울교통공사와 협력해 특판전을 개최하게 됐으며, 무안군은 앞으로 무안양파소비촉진을 위해 수도권 기획특판전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7월에는 제23회 무안연꽃축제(7월25일~7월28일)기간 동안 양파 등 지역농특산물 판매 소비촉진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CJ헬로비젼 박람회(7월19일~7월21일 서울 양재 aT센터) 등 각종 직거래행사에 참여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힘을 모을 예정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황토양파를 비롯한 황토랑 농·특산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직접 확인했다”면서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 등 마케팅에 힘을 쏟을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태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