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양대웅 기획운영이사, 목포캠퍼스 방문
상태바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양대웅 기획운영이사, 목포캠퍼스 방문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6.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양대웅 기획운영이사 목포캠퍼스 방문.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양대웅 기획운영이사가 14일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을 방문했다.

목포캠퍼스 학교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과 업무현황을 세밀히 점검하고,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며 목포캠퍼스의 발전방안에 대한 진솔한 시간을 가졌다.

고용위기지역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지역산업체 (주)현대삼호중공업을 방문하여 조선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술인재양성 방안에 논의했다. 지난 2월14일 전라남도와 한국폴리텍대학이 직업교육시설구축 및 산업기술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후 추진방향 등으로 나주전력기술센터 현장방문을 하여 폴리텍대학의 선도적인 역할을 강조했다.

양대웅 기획운영이사는 “혁신도시에 입주한 전력관련 공기업에 취업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과정과 혁신도시내 전기산업분야 전문기업체와 유대강화 등 일자리사업에 대한 방안을 검토하며, 폴리텍대학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호흡을 맞춰가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 목포캠퍼스는 2년제 학위과정, 전문기술과정, 여성재취업과정, 지역맞춤형교육 등 최고의 일자리 대학으로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17대학정보공시 취업률 84% 달성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교육과정과 현장중심의 맞춤형교육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나가고 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