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 지원
상태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 지원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5.0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
“Again, Go East! 강원도로 떠나세요!”
▲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4월 미션여행 가족 기념사진.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7월 미션여행으로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인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초록여행은 지난 4월부터 강원도 여행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하고, 여행 시 선물을 증정하는 등 강원도 산불로 인한 2차 피해인 관광객 하락을 막기 위해 미력이나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지원’ 특별 이벤트를 통해 7월에 장애인 가정에게 강원도 여행을 지원한다.

특히 여행 목적지가 속초·강릉·고성·동해인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청량한 여름하늘 속 탁 트인 강원도의 산으로 바다로 떠나본다면 무더위도 날려버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신청을 바란다.

7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1일(수)부터 19일(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2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지난 4월 ‘준비됐어요! 효도여행’을 주제로 미션여행을 지원했다. 사고 후 처음으로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에 다녀온 고객은 “지금 여행의 피곤함에 곤히 잠드신 어머님의 얼굴을 바라보며 후기를 작성하고 있다”며, “어머님을 비롯해 우리가족 모두 실로 오랜만에 함께 함박웃음을 지은 것 같아 초록여행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