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목포캠퍼스, (주)아이비머티리얼즈 우수인재 육성 프로그램 선정
상태바
한국폴리텍 목포캠퍼스, (주)아이비머티리얼즈 우수인재 육성 프로그램 선정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4.2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과 인성 갖춘 최고 인재 … 240만 원 장학증서 받아
▲ 우수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18일 자동차 부품 제조 전문업체인 ㈜ 아이비머티리얼즈(대표 김정우) 우수인재 육성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장학증서 수여 받았다.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업단지에 자리한 ㈜ 아이비머티리얼즈 회의실에서 열린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한국폴리텍대학 강일석 교수, 수상자 박현철 학생과 목포대학교 이상진 교수, 수상자 2명 및 (주)아이비머티리얼즈 김동효 사장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아이비머티리얼즈사는 국내에서 독자적인 세라믹 압출 기술과 소재 내 기공형성 제어기술을 이용하여 배기가스 저감장치인 DPF 그리고 촉매 등 다양한 세라믹 제품들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지역산업체에서 크나큰 공헌이 있는 우수 우량업체이다.

김동효 사장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의 졸업생들이 기술력은 물론 인성까지 갖춘 최고의 인재이기 때문에 우수인재 장학생으로 선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현철 학생은 240만 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한편 아이비머티리얼즈사는 우수한 기술과 인성이 갖추어진 한국폴리텍대학 졸업생들도 신입사원 채용 시 모집 인원의 범위 내에서 우선 선발하기로 결정했다.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강일석 교수는 “재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전념하여 지역사회에서 우수한 산업 기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