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호남권국립생물자원관 건립 홍보 위한 ‘우리 땅 우리 생물’ 이동전시관 운영
상태바
목포시 호남권국립생물자원관 건립 홍보 위한 ‘우리 땅 우리 생물’ 이동전시관 운영
  • 류옥경 기자
  • 승인 2013.03.1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달 동안 목포자연사박물관 1층 로비에서 운영

▲ 이동전시관 모습
[목포타임즈=류옥경기자]목포자연사박물관(관장 박종학)은 국립생물자원관의 ‘우리 땅, 우리생물’이동전시관을 3월 한 달 동안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운영한다.

이번 전시회의 목적은 국립생물자원관과 떨어진 원거리 지역 관람객에게 생물자원관 전시물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호남권 국립생물자원관 건립을 홍보하는 데에 있다.

전시회의 전시물 일체는 국립생물자원관에서 무상 대여하여 전라남도와 목포시 공동 주관으로 운영된다.
우리나라의 생물다양성과 자생생물, 멸종위기생물 보존전략에 대한 전시를 주 내용으로 하는 이번 전시회는 고라니와 노루 등 우리나라 자생 생물표본 50여점을 실물로 전시 하고, 붉은박쥐, 가시연등 멸종위기 동식물 사진자료 50여점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이동전시관 관람 후 국립생물자원관 페이스북(찾아가는 전시관 이벤트 참여, www.facebook.com/nibrbio)에 본인 인증샷과 간단한 관람객 글쓰기를 남기면 선착순 50명에게 선물로 아이스크림(기프트콘)이 주어진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목포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