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DH글로벌,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상태바
광주 DH글로벌,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 백대홍 기자
  • 승인 2019.03.0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섭 시장, 2천만 원 상당 구매증서 전달…판매 목표 조기달성 기대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 전달식.

광주지역 대표 제조업체인 ㈜DH글로벌이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을 구매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5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DH글로벌 이정권 대표이사에게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DH글로벌은 냉동고, 냉장고,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농산물건조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다. 특히 광주수영대회를 앞두고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이용섭 시장은 ”DH글로벌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일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U대회처럼 이번 수영대회에서도 기업인들이 나라별로 우호친선 협회장을 맡아 대회 선수단을 환영하는 활동을 해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이정권 대표이사는 “U대회 때는 짐바브웨이 선수단을 환영하는 서포터즈 활동 겸 우호친선협회장을 맡아 대회 이후 짐바브웨이 정부로부터 감사 서한을 받았다”고 일화를 소개하며 “광주수영대회에서도 민간외교 사절의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가 연초 수영대회 입장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광주지역 유관기관과 기업들의 입장권 단체구매가 잇따르는 등 입장권 판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광주은행, 농협 등의 단체입장권 구매가 이어지면서 대회입장권 판매가 예상치를 웃도는 것은 물론 개폐막식 입장권은 판매 두 달 만에 45%를 육박하고 있어 100% 판매 목표를 조기에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권은 2월부터 온라인(https://tickets.gwangju2019.com)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4월까지 2단계 조기할인(10%)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주경기장 셔틀버스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백대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