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 재취업 교육 과정 입교식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 재취업 교육 과정 입교식 개최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2.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단절여성 위한 가죽공예&인터넷창업과정 재취업.창업기회 열어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 재취업 교육 과정 입교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25일 교내 다목적강의실에서 여성재취업 가죽공예&인터넷창업 교육생 18명에 대한 입교식을 개최했다.

사회에서 취업 및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업애로계층의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과정은 25일부터 7월 15일까지 480시간 동안 가죽공예&인터넷창업에 대한 이론과 실습 과정을 거쳐 취업 및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실무 교육훈련을 통해 18명의 전문기술인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게 된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관계자는 “다양한 전문기술교육뿐 아니라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및 창업을 돕고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가죽공예의 전반적인 기술과 인터넷등 온라인을 통한 셀프홍보마켓팅 방법을 습득 후 취업과 창업 준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입교식 인사말에서 김춘재 학장은 “사람이 배우지 않음은 재주 없이 하늘에 오르려는 것과 같고 배워서 멀리 날면 좋은 구름을 해치고 푸른 하늘을 보는 것과 같으며 높은 산에 올라 사방 바다를 바라보는 것과 같다는 장자의 말처럼 끊임없이 노력하고 끝없이 정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추가모집은 28일 까지이며, 문의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 전화(061-450-7359)로 하면 된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