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새우어간장 등 홈쇼핑 첫 방송 품절!
상태바
신안군, 새우어간장 등 홈쇼핑 첫 방송 품절!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2.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 농수특산물 TV홈쇼핑 특별판매전

▲ 신안군 특산물.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21일 NS홈쇼핑을 통해 특산물 판매전을 개최하여 첫 방송부터 준비한 상품 전량을 조기에 완판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소득증대를 통한 청년이 돌아오는 신안 건설’을 위해 민선 7기 2년차인 2019년을 실질적인 소득증대 원년으로 삼고, 그 일환으로 특산물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TV홈쇼핑을 통한 특별 판매전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은 신안군 홍보대사인 방송인 김수미 씨가 직접 출연하여 판매 상품을 요리하는 등 여러 사용Tip을 제공하였으며, 소속사 나팔꽃 그룹이 기획에 참여하여 방송 40분 만에 준비한 3,500세트 상품 전량을 완판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인 특산물은 신안군 지도읍에 위치한 신안새우젓주식회사 생산제품으로 새우와 멸치를 활용한 액젓과 어간장으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다시마 등을 활용한 육수재료를 추가하여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맛 소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속 있게 구성하였다.

또한, 방송 시청자와 소비자들에게 신안군의 청정 자연환경과 우수한 특산물을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의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방송 할 계획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 신안에서 생산되는 특산물들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많이 알리기 위해 홈쇼핑을 진행했다”면서 “판매 촉진을 통한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 넣도록 계속해서 제품개발과 판로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안군은 이번 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 3,500세트, 2억여 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3월중에는 민어, 김이 방영되며, 향후 시금치, 대파 등 신안군 농수특산물 등 모든 분야로 점차 확대 판매 방송 할 계획을 밝혔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