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교원 간담회 실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교원 간담회 실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8.12.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률 향상 및 학생모집강화 위해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교원 간담회.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12일 본대학 1공학관 3층으로 새롭게 구축한 유공압 공동실습실에서 교원 간담회를 실시했다.

김춘재 학장은 “대학의 현상황에 대한 배경설명으로 갈수록 어려워지는 대학의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대학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전 교직원이 함께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취업률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적인 방법 모색과 학과 간 협업을 통한 자격증 취득률 향상을 위한 방법, 우수취업사례를 통한 언론홍보 방법 및 우수자원 확보를 위한 대학홍보 강화 방안 마련 등 열띤 토론의 장을 마련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김춘재 학장은 “목포캠퍼스 발전을 위해 모든 구성원이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구성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유대감을 형성하여 캠퍼스를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편 국비지원 전문기술과정(1년) 전기통신과(전기통신 네트워크직종)은 만 15세 이상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19년 2월 11일까지 모집기간이다.

일반계고 직업교육 위탁과정은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예정자’로서 수료 후 취업을 원하는 비진학예정자로 1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