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무안지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무안지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8.12.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과 함께 성황리에 마쳐!

▲ 한국공항공사 무안지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김명운) 무안지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동반자로서 ‘나눔으로 띄우는 행복한 세상’을 실천하고자 지난 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정상국 지사장을 비롯하여 하늘로 봉사단원과 무안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성자) 여성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치를 버무렸다.

이들의 따뜻한 사랑의 손길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김장김치 3,000kg(900만 원 상당)는 무안군에서 선정한 기초생활 수급권자, 차상위계층, 홀몸노인, 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 약자 200여 가정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김산 무안군수와 이재봉 국민산업지점장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공항공사 무안지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국민의 공기업 실현’을 목표로 ‘사회복지’, ‘교육 나눔’, ‘환경 나눔’ 등 3대 핵심 분야에서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행복한 삶을 제공하고자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정상국 지사장은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통한 작은 나눔의 손길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