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실패학콘서트 개최
상태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실패학콘서트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8.09.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곡가 돈스파이크(Don Spike), 순천에 온다
19일 오후 6시, 순천 아랫장 야시장에서

▲ 포스터.
최근 각종 요리 실력과 대식가의 면모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돈스파이크(Don Spike, 본명 김민수)가 순천에 온다.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 전남콘텐츠코리아랩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6시 순천 아랫장 야시장에 작곡가 겸 방송인 돈스파이크를 초청, 제1회 실패학콘서트를 개최한다.

돈스파이크는 ‘음식과 음악, 그리고 실패와 성공’을 주제로 작곡가로 활동하며 쌓아온 음악가치관, MBC방송프로그램 ‘나는 가수다’를 통해 활약한 편곡 경험담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장안의 화제인 그만의 특별한 요리 레시피를 알려주고 지역 인디밴드로 구성된 패널들과 사전 접수된 질문에 답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한쪽에는 핸드메이드 상품 및 공예품 등 지역 우수 콘텐츠 제품을 판매하는 ‘제이콘 플리마켓(J-CON flea market)’ 부스 운영을 통해 행사장을 찾은 청중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실패학콘서트는 예비창업자 및 창작자,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하거나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2차년도 사업으로 새롭게 돌아온 실패학콘서트는 실패와 성공의 의미를 강연자와 청중이 함께 소통하는 참여형 강연프로그램으로 내년 1월까지 월 1회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