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사)건강나눔, 목포시 어르신 건강기원
상태바
사회적기업 (사)건강나눔, 목포시 어르신 건강기원
  • 고영 기자
  • 승인 2018.09.0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0여명에게 삼계탕 대접

▲ 사회적기업 (사)건강나눔 삼계탕 나눔 행사.
사회적기업 (사)건강나눔(대표 이초선)이 목포시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펼쳤다.

(사)건강나눔은 지난 8월 31일 노인맞춤형 운동서비스와 시각장애인 재활스포츠를 실시하는 평생교육원으로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제7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에 앞서 30일 (사)건강나눔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원거리에 위치해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목포시 온금동 경로당 외 12개소를 방문해 어르신 250명에게 삼계탕 재료를 전달하고, 텀블러와 찜질팩을 제공했다.

이번 나눔은 (유)편의시설증진사업단(대표 이창환)이 운영하는 목포시사회적기업협의회 이창환 회장의 후원과 (사)건강나눔 직원, 비파여성라이온스회 회장 및 봉사자의 봉사로 진행됐다.

(사)건강나눔은 건강한 노후생활과 장애인의 재활을 위한 운동서비스를 제공하는 목포시 사회적기업으로 지난 2011년 다문화 가정을 위한 제1회 생필품나눔행사를 시작으로 이번 행사까지 꾸준히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채은 평생교육원장은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하실 수 있도록 (사)건강나눔과 함께 행복하고 멋진 동행을 해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적기업의 나눔이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이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적기업 발굴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