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과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 37곳에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LG 생활건강과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 37곳에 후원물품 전달
  • 고영 기자
  • 승인 2018.04.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 생활건강과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이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연합회(회장 심정영)에 후원물품(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LG 생활건강에서 후원하는 것으로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음료 및 화장품 세트 등 총 7종으로 양은 12톤 가량이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우리사회에서 가정환경의 어려움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들을 후원하는 교육 복지 후원기관으로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연합회는 후원받은 물품을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 등 목포지역 37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시설 생활인 및 이용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배분했다.

김정안 회장은 앞으로도 목포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따뜻한 동행과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하기로 하였으며, 심정영 회장 역시 지역사회 돕는 손길들과 함께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발전과 생활인 및 이용자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연합회는 목포지역 시설의 발전과 종사자 및 사회복지대상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 단체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