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5월 5일 ‘제11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 개최
상태바
무안군, 5월 5일 ‘제11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 개최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8.04.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미래를 보는 창, 행복을 여는 문”

▲ 무안군이 오는 5월 5일 ‘제11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를 개최한다.

무안군은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 오전 9시 부터 낮 1시까지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제11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를 개최한다.

무안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학부모 등 지역주민 2,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무안군 꿈의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 헌장 낭독, 내빈 사인볼 증정 순으로 기념식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축하공연은 무안군 군립국악원 어린이 공연팀, 지역아동센터 치어리딩 공연,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댄스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핫도그, 샌드위치, 떡볶이,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을 위한 풍성한 먹거리마당과 우드팬시, 캘리그라피 감사카드, 즉석손거울, 과학실험(플러버탱탱볼), 풍선, 바람개비, 푸드아트테라피, 입속세균확인 체험, 롤 바운스, 격파체험, 엄마아빠 학창시절 들여다보기 등 다양한 체험마당도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또한 드림스타트 센터홍보관을 비롯해 아동성폭력예방홍보관,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홍보관, 무안군자원봉사센터홍보관, 무안경찰서 실종 아동 예방 홍보관, 무안소방서 119안전 체험홍보관 등의 다양한 홍보마당도 운영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사랑받고 존중받는 행복한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