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경찰서, 2018년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선출 및 발대식 개최
상태바
여수경찰서, 2018년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선출 및 발대식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8.04.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경찰서, 2018년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선출 및 발대식.

여수경찰서(서장 김상철)는 24일(화) 경찰서 3층 화합마루에서 김상철 여수경찰서장을 비롯한 여수시청 관계자, 22개교의 녹색어머니 회원 40여 명이 참석하여 2018년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선출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날 발대식은 1,2부 행사로 나눠 진행했으며 1부에서는 여수시의 각 초등학교를 대표하는 녹색어머니 회장단들의 자율 토론 및 투표를 통해 신임 녹색어머니 연합회장 등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으며 어린이 통학로 안전 확보 등에 최선을 다 하기로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졌다.

또한 2부에서는 지난해 어린이 교통안전활동과 스쿨존 교통사고 제로화에 기여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해 온 장모 이임회장 등 3명에게 감사장과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새롭게 선출된 신임 연합회장, 부회장 등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상철 여수경찰서장은 “경찰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부족한 경찰력을 녹색어머니회의 봉사와 도움으로 극복하고 있음에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과 녹색어머니회가 협업하여 스쿨존 사고 제로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신임 박모 녹색어머니회장은 “아이들의 등·하굣길 안전을 위해 캠페인 및 홍보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경찰서는 18년 국가안전대진단을 중점으로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보행안전 시설개선 및 안전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등 스폿 이동식 교통단속과 지속적인 교육,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