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보고서로 본 목포시의원] 이기정 목포시의원, “지역주민을 섬기는 우리 동네 아저씨”
상태바
[의정보고서로 본 목포시의원] 이기정 목포시의원, “지역주민을 섬기는 우리 동네 아저씨”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8.04.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기정 목포시의원.
이기정 목포시의원이 “지역주민을 섬기는 우리 동네 아저씨”라는 제목으로 4년간의 의정활동을 정리한 의정보고서를 발간했다.

이기정 시의원은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의정활동을 하였다”며 “고등학교 무상급식 전면실시 예산지원, 도시가스 등 주민이 바라는 민원을 100% 해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우리 동네 아저씨 지역주민 섬기는 꼼꼼한 의정활동이라며 산정동 주요활동들을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산정동 주요활동에는 일신아파트 옆 대광아파트 민원해결, 청호웰빙공원 시설정비, 목포동초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 조성 등을 나열했다.

이어 범죄예방, 청소년 선도 등 방범활동으로 우리 동네 지킴이 이기정이라며 그동안 방범활동한 모습들과 어르신 섬기고 어려운 사람 돕는 우리 동네 아저씨 이기정이라는 제목으로 봉사활동 했던 모습들을 각각 사진물로 게재했다.

또 ‘언론이 보는 이기정’이라는 제목으로 언론 보도된 지면들도 소개했다.

한편 이기정 목포시의원은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목포시의원 선거 목포시 나선거구(죽교동·산정동·대성동·북항동)에 4선 출마한다.

/정소희기자

<호남타임즈신문 2018년 4월 18일자 5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