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보고서로 본 전남도의원] 고경석 전남도의원, “도민이 편안한 전남! 시민이 행복한 목포!”
상태바
[의정보고서로 본 전남도의원] 고경석 전남도의원, “도민이 편안한 전남! 시민이 행복한 목포!”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8.04.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경석 전남도의원이 “시민과의 약속은 꼭 지킨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담은 의정보고서를 발간했다.

고경석 도의원은 의정보고서를 통해 목포출신 도의원들과 함께 목포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이로초 체육관 개보수, 삼학초 운동장 정비, 하당초 LED교체, 제일중 학교 환경 개선 등을 나열했다.

뿐만 아니라 민원을 최우선으로 해결한다며 목포실내육상트레이닝장 준공, 부주산 족구장 조성, 하당웰빙공원 정비 등을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고경석 도의원은 “시민과 소통하며 부지런히 뛰었고 더 뛰겠다”며 “지식과 지혜리더십을 겸비한 강직한 도의원, 검증된 도의원, 실천하는 도의원, 연구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청년을 응원하고 서민과 약자를 먼저 생각하며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원칙과 명분을 중시하고 늘 초심을 잃지 않는 한결같은 도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경석 전남도의원은 오는 6월 13일에 치러지는 전남도의원 선거 목포시 제 3선거구(용당1동·용당2동·연동·삼학동·이로동·하당동)에 재선 출마 한다.

/정소희기자

<목포타임즈신문 2018년 4월 5일자 4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