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영암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7.10.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 영암군이 열어 갑니다”

▲ 영암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13일 실내체육관에서 제21회 노인의 날(10월 2일) 및 경로의 달(10월)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0여 명을 모시고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사)대한노인회 영암군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어르신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경로효친의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모범노인 1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축하공연과 노래자랑,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이 그동안 익힌 실력을 뽐내기 위한 라인댄스 등의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으며, 기념식 이후 초대가수와 각설이의 위문공연과 11개 읍면별 노래경연이 펼쳐졌으며 정성스럽게 마련한 오찬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전동평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나라의 발전과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초 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어르신들의 기본적인 생활안정과 지역사회 어른으로서 존중받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100세 시대에 걸 맞는 노인복지정책을 끊임없이 발굴해 보람찬 노후 생활을 보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