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8월 월례조회 개최…군정 역량 집중
상태바
진도군 8월 월례조회 개최…군정 역량 집중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7.08.02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도군 8월 월례조회
 

진도군은 1일(화) 군청 대회의실에서 400여 명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8월 월례조회를 갖고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앞당겨 나가는데 군정 역량을 결집시켜 나가기로 했다.

이날 월례조회를 주재한 이동진 군수는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군’ 건설을 앞당겨 가기 위한 의지를 다지고 이를 실천해 나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군수는 “그동안 주민의 기대와 욕구, 그리고 성장 동력의 터를 다지는 시기로 괄목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지만 아쉬움도 있었다”며 “하반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부족함은 더하고 채우며 군민과 함께 소통하면서 주민의 꿈이 이루어지는 보배섬 진도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문재인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 등과 관련 농수산·관광·지역개발 등 각 분야별로 면밀하게 검토 후 업무 추진 등을 주문했다.

이 밖에 ▲행락철 안전사고 예방과 기초질서 유지 ▲농작물 관리와 재난재해 대책 만전 ▲하계휴가 적극 추진·공직기강 확립 ▲군민행복, 주민감동 친절 행정을 실천해 줄 것 등을 지시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 가뭄극복을 비롯 지역 발전과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 등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해온 30여명의 군정 발전 유공자와 공직자들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