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한 전남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서정한 전남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7.1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4회 우수의정 대상

▲ 서정한(여수3) 전남도의원이 대전 호텔 ICC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4회 우수의정 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라남도의회 서정한(여수3) 의원이 17일 오후 2시 대전 호텔 ICC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4회 우수의정 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난 1년 동안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의원 92명에게 수여된다.

또 시·도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와 우수한 의정 활동을 발굴하고 전파해 전국시·도의회의 의정역량을 강화하고자 매년 의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서정한 의원은 ‘주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고 도민의 건강한 삶과 전남발전을 위한 도정질문을 펼쳤으며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의원 연구단체 활동 등을 벌이는 등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서정한 의원은 “앞으로도 더욱 주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견인차 할 수 있는 의정 활동을 해 나아갈 것이다”며 “지역민이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정치인 되고자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