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경찰청,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
상태바
전남지방경찰청,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7.04.2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안정책 대한 상시 모니터링으로 치안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 전남지방경찰청이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를 개소했다.<사진제공=전남경찰청>

전남지방경찰청(청장 강성복)은 28일(금) 전남지방경찰청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별관동 3층)에서 청장을 비롯, 부장, 각 과장․담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개소한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는 전남경찰의 주요 치안정책에 대한 만족도 조사 등 도민의 목소리를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신설했다.

모니터센터를 통해 도민의 의견을 청취, 분석․진단하여 치안정책에 환류함으로써 치안서비스 품질과 치안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전남경찰은 모니터센터에서 나오는 도민의 목소리에 부응하는 맞춤형 치안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