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새동장 / 정병철 목원동행정복지센터 동장 “어르신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하는 행복한 목원동”
상태바
우리동네 새동장 / 정병철 목원동행정복지센터 동장 “어르신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하는 행복한 목원동”
  • 호남타임즈
  • 승인 2017.02.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병철 목원동행정복지센터 동장
목포시 정기인사를 통해 목원동행정복지센터에 신임 정병철 동장이 부임했다.

정병철 동장은 “목원동은 목포의 중심동으로 목포의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재생사업이 올해 마무리 된다”며, “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 및 각 자생조직과 협력하여 생활민원 등을 빨리 처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정병철 동장은 지난 1985년 1월 공채로 임용되어, 자치행정, 교통행정, 대중교통, 계약 업무 담당 등을 역임했다.

남해안철도사업 용역을 조기에 추진하여 정부예산에 반영되도록 기여했으며, 동에 근무할 때는 신흥동 한마당 축제, 연산동 푸른음악회 등이 자리 잡도록 하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정 동장은 “동 자생조직들이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무료 한방 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올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르신 행복한 교실, 거동불편 어르신 사랑가득 부식지원 등을 특수 시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목포타임즈신문 2017년 2월 8일자 M3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