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개교 70주년기념 제16회 전국교수배드민턴대회 개최
상태바
목포대, 개교 70주년기념 제16회 전국교수배드민턴대회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6.06.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교 70주년기념 제16회 전국교수배드민턴대회 개최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는 전국교수배드민턴연합회와 공동 주관하고 목포대 교수배드민턴동호회 주최로 지난 6월 24일(금)부터 6월 25일(토)까지 도림캠퍼스 소재 체육관 및 플라자60 대강당에서 개교 70주년 기념 제16회 전국교수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배드민턴 대회는 ‘쾌적한 환경이 우선인 대회, 열정과 응원이 충만한 경기, 진심과 감동이 넘치는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에서 35개 대학 240명의 교수가 참가했다.

목포대 개교 70주년과 맞물려 남다를 의미와 함께 뜨거운 열기와 참여 속에 진행된 이번 대회는 특히 대회운영의 차별성과 목포대 학생생활관의 2인 1실의 숙소와 질 좋은 식사를 제공 등 참가자들에게 편리함과 풍부함을 제공하여 선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본 대회는 학교 재정현황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학교예산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교수배드민턴동호회 전체회원이 노력하여 총 1,700만 원의 외부 재원과 1,150만 원 상당의 물품 및 용품후원을 유치하여 개최했다.

한편 대회 조직위원장인 전호문 목포대 체육학과 교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각자의 활동 무대에서 교육과 연구 활동에 매진하고 계신 교수님들이 진정한 배드민턴 실력을 겨루고 대학 내 구성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동호회 활동이 더욱 촉진되는 기회가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