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신나고 즐거운 학교생활 지도 전개
상태바
신안군, 신나고 즐거운 학교생활 지도 전개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6.05.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신안군은 지난 5월 17일 압해읍 신안해양과학고등학교 교문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친구와 함께 웃는 행복한 학교’라는 주제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구현을 위해 아침 등굣길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신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주관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CYS-Net 특성화 사업으로 청소년이 학교생활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아침 등굣길에 사제 간에 따뜻한 인사로 즐겁게 하루를 시작하고 파출소, 학교,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연계하여 “친구와 함께 웃는 행복한 학교를 만듭시다.”라고 외치며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면서 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었다.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학생은 “아침 등굣길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따뜻하게 인사를 나누고 하루를 시작하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고,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통해 친구와 함께 웃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신안군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학교폭력 예방에 힘을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파출소와 학교,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연계하여 캠페인 활동을 펼쳐나가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안전한 학교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