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미 전남도의원,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 ‘수상’
상태바
이경미 전남도의원,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 ‘수상’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5.12.3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

▲ 이경미 전남도의원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이경미(여수5) 의원은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에서 주최한 ‘2015 자랑스러운 한국인, 제8회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은 사회각계 각처에서 국가발전과 사회발전을 위해 창조적인 마인드로 헌신, 봉사, 기부, 나눔을 실천해 온 창조경영 봉사자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 의원은 평소 지역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정과 교육행정 전반에 대한 견제와 감시, 그리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열과 성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쳤고, 섬세하면서도 넘치는 활력으로 사회봉사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도민의 대변자로서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하여 여성, 교육, 복지, 지역현안 해결 등에 더욱 앞장서겠다”며, “언제나 민의를 대변하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경미 의원은 현 제10대 의회에 들어 교육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의원연구단체인 녹색도시 연구회 및 농어촌 소규모학교 살리기 연구회 회원으로서 두루 활동하고 있다. 지난 8월 전남교육 현안인 ‘특성화고등학교 활성화 방안 정책집담회’에서 직접 좌장을 맡아 연구발표를 진행하는 등 정책의회, 연구의회, 책임의회를 구현하는 모범의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진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