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와우지구도시개발사업 체비지 수의계약 실시
상태바
광양 와우지구도시개발사업 체비지 수의계약 실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5.12.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주택부지, 단독주택용지, 준주거지 용지 등 102필지 선착순 분양

광양시는 마동에 추진하고 있는 와우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체비지를 수의계약으로 매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매각하는 체비지는 2회에 걸쳐 공개매각하고 남은 잔여지로, 공동주택부지 3필지, 단독주택용지 70필지, 준주거용지가 29필지 등 총 102필지를 선착순으로 분양한다.

와우지구도시개발사업은 중마동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택지를 사전에 확보하여 도시의 균형적인 발전과 30만 자족도시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2018년 준공될 예정이다.

향후 사업이 준공되면 3,700세대 1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정주기반이 구축되어 도시균형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 인근 산단개발에 따른 유발인구 수용과 시세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문수 택지행정팀장은 “지난 4일부터 수의계약이 시작되자 와우지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자입찰이 다소 어려워 입찰에 참여를 하지 못했던 분들이 하루 20여 명 이상 방문 상담을 해오고 있다”며, “특히 외지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분양도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체비지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광양시청 택지조성과를 방문하여 원하는 필지를 선정, 보증금 10%를 납부한 후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1년 이내에 중도금과 잔금을 납부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광양시청 택지조성과(061-797-3186)로 연락하면 된다.

/정진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