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동명동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발표회 및 사랑 나눔 개최
상태바
목포시 동명동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발표회 및 사랑 나눔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5.11.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물, 요가 등 수강생 발표 … 소외계층 50세대에 사랑의 쌀 전달

▲ 사랑나눔행사
목포시 동명동 주민센터가 주민사랑방 참여자들이 한해 동안 연마한 실력을 뽐내고 불우이웃과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제6회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발표회 및 사랑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동명동 주민센터가 주최하고,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우성철)가 주관해 지난 12일 남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박홍률 목포시장, 조성오 시의회 의장, 권욱 도의원, 정영수·최기동·이재용 시의원, 자생조직원을 비롯한 주민 등 5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전국 행사에 초청돼 목포시와 동명동을 널리 알리고 있는 덩더쿵 풍물패의 신명나는 사물놀이와 초청가수 공연으로 막을 연 행사의 1부는 자랑스러운 동명인 표창과 저소득층 장학금전달이 진행됐다.

또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 쌀 10kg 50포를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하며 위로 격려했다.

2부에서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돼 풍물교실, 요가교실, 국악교실,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공연과 한글교실 수강생들의 서간문·수필문 낭송 등이 펼쳐졌다.

이어 재능기부로 참석한 사랑나눔앙상블(리더 정용남), 대금연주(서성조), 초청가수공연, 목포시립합창단·무용단·국악단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우성철 위원장은 “주민사랑방 발표회와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주민이 화합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살기 좋고 따뜻한 동명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고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