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 노래자랑 개최
상태바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 노래자랑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23.11.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 노래자랑 개최.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 노래자랑 개최.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장은채)은 22일(수) 오후 2시에 전라남도 지원으로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이용 고객들과 함께하는 노래자랑을 개최하였다.

노래자랑은 복지관 이용고객 및 보호자 등 총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사전에 접수된 15팀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노래실력을 뽐내었으며 흥이 난 관람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기도 하는 등 참가자와 관람객의 구분 없이 모두들 즐겁고 신나는 축제의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15팀 중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인기상 2명에게 시상식 진행하고, 수상자 외 참가자 전원에도 참가상을 전달했다. 그 외에도 열띤 응원을 보내주신 관람객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여 모두가 유쾌하고 즐기는 축제를 만들었다.

노래자랑 대상 수상자는 “다른 참가자들이 너무 노래를 잘 불러서 대상을 받을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너무 기쁘고 평생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은채 관장은 “이번 노래자랑은 전라남도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이용 고객분들이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행복을 느꼈다”고 표현하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는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