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률 전 목포시장, 직능사회단체 회원들과 이재명 지지 선언
상태바
박홍률 전 목포시장, 직능사회단체 회원들과 이재명 지지 선언
  • 정소희 기자
  • 승인 2022.02.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이 의원과 “위기에 강한 유능한 이재명”…유달산 여성회 청년회 등 동참
박홍률 전 목포시장, 직능사회단체 회원들과 이재명 지지 선언.
박홍률 전 목포시장, 직능사회단체 회원들과 이재명 지지 선언.

김원이 의원과 “위기에 강한 유능한 이재명”…유달산 여성회 청년회 등 동참

박홍률 전 목포시장이 목포지역 직능사회단체 3,000여 회원들과 이재명 지지선언을 통해 대선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재명 대통령선대위 자치분권혁신 공동위원장을 맡고있는 박 전 시장은 13일 더불어민주당 목포 김원이 국회의원 사무소에서 ‘유달산 여성회’와 ‘청년회’ 등 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서 김원이 국회의원은 “박홍률 전 열린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과 함께 활동하신 분들이 많다. 그동안 민주 세력 들은 위기마다 뭉쳐 힘을 합쳤다”며 “지금의 위기 상황에서 대선 승리에 힘을 모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가 많은 개혁성과를 내고 있다. 개혁이 완성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며 “선제공격, 사드 추가배치 등 평화를 위협하는 입장을 밝히고 있어, 많은 우려를 낳고 있는 실정이다. 국가의 운명이 달린 선거다”고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줄 것을 강조했다.

박홍률 전 목포시장은 “동참해 주신 3,000여 지지자분들은 경선부터 이재명 후보의 경선 승리를 이끌었던 분들이다”며 “이제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또 목포지역에서 압도적 지지를 이끌기 위해 뜻을 함께 했다”고 말했다.

또 “이번 선거도 역대 선거처럼 박빙이 예상되는 큰 위기다. 지금은 모든 민주개혁 세력이 힘을 모아 정권 재창출을 이뤄 국가 민주주의를 완성하고, 국가와 지역발전 토대를 마련해야 할 때다”고 주장했다.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위기에 강한 유능한 경제 대통령 이재명 후보지지 선언’과 ‘앞으로 제대로 대한민국과 나를 위해 이재명’이란 프랑카드 통해 지지의사를 표현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